춘천 추어탕맛집 이가네추어탕

2020. 5. 9. 21:12카테고리 없음

“춘천맛집 추어탕맛집 이가네 추어탕”
-글,사진_케이와니스토리-

안녕하세요 케이와니스토리입니다.
비오는 주말 !!!
잘 쉬고 계시나요 ??
오늘 소개하려고 하는 춘천맛집은
춘천 추어탕맛집
이가네추어탕입니다.

오늘은 어버이날이라
부모님에게 정말 맛있는 음식을
사드리려고
드시고 싶은 음식을 물어봤는데 ;;;;
어머니께서 먼저 추어탕을 드시고 싶다 해서
며칠 전에 아버지가 매기매운탕을
먹었던 가게에서
추어탕도 판매하는데
엄청 맛있다고 해서
그곳에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너무 맛있어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사실 제가 추어탕을 못먹는데
.........
부모님께서 추어탕을 먹자고 하니
좋아요 했는데
;;;;;
사실 추어탕 하면 미꾸라지가 살아
움직이는 걸 상상하곤 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비리고 좀
민물냄새가 날 거 같아 걱정했는데;;;;;;
그걱정은 제가 조심스럽게 제
주머니 속으로 다시 들어가야 할 거
같았습니다.

예전에
한번 추어탕을 먹었는데
갈아서 나왔다고 했는데
덩어리채로 씹혀
안좋았던 기억이 있었는데
이곳 춘천맛집
이가네추어탕은
미꾸라지도 완전히 갈렸고
추어탕에서 나는 비리거나
잡내가 완전히
없어 먹기에 부담없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밑반찬~~~

춘천맛집으로
제가 이가네추어탕을
꼽는 이유는
일반적으로 흔히 먹을 수 있는
밑반찬이 이곳 이가네추어탕에서는
정말 맛있는게
신기하게도
이곳이 왜 맛집으로 사람들에게
소문이 많이 나지 않았을까???
하고 의문이 들을 정도 였습니다.

음식 밑반찬도 엄청 정갈하고
추어탕에서 나오는 깊은맛은
먹으면 먹을수록
추어탕이 너무 만족스럽고
감동이었어요!!!!

그리고
추어탕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부담도 없고
부모님 몸보신에 도움이 되는 거 같아
어버이날에 추어탕 먹기를 너무
잘한 거 같았습니다.

춘천맛집 이가네추어탕
가격은 올랐다고 하는데
다른 가게들에 비하면 정말 저렴해 다음번에
여자친구랑 다시가서
추어탕을 즐길 계획입니다.

추어탕은 비리다 편견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정말 제가 자신있게 소개 해 줄수 있는
음식이었습니다.

일단은 음식을 해주시는
주인 아주머니도 엄청 친절하고
가게 안이 깔끔하니
다시오고 싶어 지더라고요 ^^

이가네추어탕에
주인아저씨가 직접 나무를 손수
깍아
나무 인테리어소품을 판매하고
계셨는데 ;;;;
정말 손재주가 있으신거 같더라고요!!!
다음번에 추어탕을 먹을 때
하나 구매하려고 합니다.

이가네추어탕 주변을 가득 메운
나무인테리어 소품
정말이지 밖에서 보기 쉽지 않은
많은 작품들이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맛있는 음식도 먹고
건강해지면서
나무로 만들어진 새 작품도 보고
하루동안에 너무 즐거운 일이
일어났네요 ^^

이가네 추어탕에
미꾸라지의 효능으로
무기질과 칼슘이 풍부해
원기회복에 으뜸이라고 합니다.

이제 조금있으면 여름에 초복이
다가오는데 ;;;;
그때는 동생네 가족이랑
같이 다시한번 방문 할 계획입니다.

추어탕 메기매운탕
이가네추어탕
완전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이가네추어탕
춘천시 동내면 학곡리 321-8
운영시간은 저녁 7시에 닫고
재료가 소진되면 바로 문을 닫는다고 합니다.
033-263-9798
로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
아버지 추천으로 방문한 춘천맛집
이가네추어탕 완전 기대 이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