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대후문맛집 별식당이 찐맛집

2020. 5. 11. 23:51카테고리 없음

"강대후문 맛집 별 식당이 찐 맛집"

 

안녕하세요 케이 와니 스토리입니다.

고단한 월요일 잘 넘기셨나요??

그래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월요일 지났고 내일은 화요일이니까

수목금 3일만 하면 쉴 수 있어

또 주말에 먹을 생각을 하니까~~~

기분이 괜스레 너무 좋아지네요!!!!

오늘은 춘천 강대후문 맛집으로 유명한 

별 식당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강대후문 쪽에 바로 위치해 있어

 

별 식당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쉽게 바로 이용할 수 있을 거 

같았습니다.

 

별 식당 앞에 주차공간이 

협소해 혹시라도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강원대학교 안이나

주변에 골목 부분에 주차할 곳을 찾으셔야

할 거 같습니다.^^

별 식당에 메인 메뉴로

생연어덮밥, 꼬막비빔밥

소불고기덮밥, 주꾸미 덮밥

별 카레, 치즈알밥, 치즈돈까스가 있었습니다.

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라

들어가기도 전에 막 ~~~

설레더라고요!!!

<별식당위치>

<운영시간>

open 10:00 am

close 09:00 pm

last order 08:30 pm

 

입구를 지나 지하로 내려가는데;;;;

 

살짝 여기가 맞나 의심을 하곤 했는데~~

귀여운 포스터에 안내 글귀를 보고

웃으면서 다시 내려간 거 같아요!!!!

강대훈 문쪽에 위치한 별식당은

입구와는 다르게 

실내가 엄청 넓고 

세련되게 내부가 꾸며져 있어

너무 신기했어요!!!!!

테이블도 전체적으로 원목으로 되어있고

실내가 워낙 깔끔해서

음식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았습니다.

대학교 주변에 위치해 있어

학생들이 편하게 식사하기 정말 좋을 거 같았습니다.

강대후문 맛집 별식당에서는

기본적으로 셀프바가 운영되고 있어

혹시라도 추가 반찬이 필요하신 분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좋을 거 같았습니다.

반찬에 맞춰 깨끗하게 

준비된 집기들 ^^

청결 점수 만점입니다.

음식을 다 먹고 주변을 둘러보았는데~~

이곳 별식당에서 아이스티도 무료로

제공되어

식사 후에 간단하게

티타임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테이블이 넓게  마련되어 있어

식사하기도 너무 편했고 혹시라도

동아리에서 회식하거나 강원대학교 주변에

단체로 식사하기에 정말 충분한

장소 같았습니다.

식당 이름에 걸맞게 

천장에 별모양의 등이 걸려져 있었는데 ;;;

 

어찌나 반짝반짝 이쁘게 걸려

있는지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

저와 여자 친구는 치즈돈가스

치즈 덮밥, 주꾸미 덮밥을 주문했어요!!!!!

 

저는 좀.........

밥을 먹을 때 국이 없으면 밥을 잘 못 먹는데;;;;

이곳에서는  치즈덮밥에 

미소 수프가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역시 덮밥에는 간단하게 마실 수 있는

국이 나와야 겠죵???ㅎㅎㅎ

따뜻하게 오래 먹을 수 있도록 

뚝배기 그릇에 나왔는데 ~~~

완전 제스타일이었었습니다.

 

위에 치즈가 올려져 있는데 

먹기도 전에 군침이 입안에 

한가득이네요^^

치즈덮밥이 나오고 바로 

쭈꾸미덮밥이 나왔는데 

어찌나 맛있던지 

입안에서 살살 녹는게 

지금도 너무 생각나네요 ~~~~

 

쭈꾸미덮밥에 들어간 아삭한 

콩나물 ~~~

식감이 정말 최고였던 거 같아요

참고로 주꾸미 덮밥은 좀 매워서

부드러운 음식이랑 같이 곁들여서 

먹는 게 좋을 거 같았습니다.

마지막에 나온

강대후문 맛집 별식당에

하이라이트

치즈돈까스~~~~

그냥 치즈가 완전 돈까스에 풍덩이네요 ^^

비주얼이 깡패 수준 맞네요 !!!!

저와 여자 친구가 새우를 너무 좋아하는데 

이곳 별식당에서 새우튀김을 같이 

판매하고 있어 주문했는데 

역시나 바삭한 식감이 

덮밥류와 같이 곁들여 먹으니

금상첨화가 아닐 수 없네요!!!!!

마지막에 덮밥과 같이 치즈돈가스를 

반반씩 수저에 올려 먹었는데

이맛이 미묘하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강대후문맛집을 찾아서 그런지

별식당이 제 머릿속에 더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거 같네요!!!!

별식당 덕분에 행복한 주말을 보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