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은 고려은단 비타민 C 1000 이지로 해결

2020. 5. 16. 13:06카테고리 없음

"비타민은 고려은단 비타민 C 1000 이지로 해결"

 

안녕하세요 ^^

케이와니스토리입니다.

오늘 황금 같은 토요일인데 

비가 내려서 속상하네요 ~~~~

우산 챙겨서 외출하시고 우리 모두

활기차게 아침을 시작해 보아요^^

 

오늘 준비한 비타민C는 고려은단에서 

나온 비타민 C인데요 비타민 효과는 

너무 잘 알고 있지만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고려은단 비타민 C는 사이즈가

일반 제품보다 2배는 작아져

섭취하기가 정말 편안해졌고 

뼈까지 건강해지는 비타민 D가 있어 

한 번에 두가지 효과를 볼 수 있어 정말 좋은 거 

같았습니다.

 

TIP-----비타민C 효능

비타민C는 보통 일반 과일과 채소에 많이 포함되어 있고

특히 토마토, 브로콜리, 감, 귤에  많이 들어있어요

 

효능으로는 암을 예방하고, 심혈관계질환을 예방, 감기를 예방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겨울에 귤이나, 유자차가 그렇게 

좋다고 하나 봐요!!!!!

 

 

권장량은 1일 2알로 주로 

식사 후에 섭취하는 걸 권장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한번 뜯어서 보았는데 

3개 봉지로 소분해 들어 있어

하나는 저희 집에 하나는 회사

다른 하나는

부모님 집에 두고 먹고 있는데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제품의 봉지마다 유통기한이 적혀있어 

유통기한을 참고해 

복용하면 정말 좋을 거 같네요 

 

 

제가 요즘에 하는 일이 많아져서 

그런지 꼭 비타민 C를 많이 챙겨 먹는데요^^

 

확실히 안 먹었을 때와 비교하면 정말 피로감이

훨씬 낮아지는 거 같아요 

 

처음에 친구 추천으로 

여러 가지 종합비타민 먹지 말고 

 제대로 된 거 하나를 먹어야 효과가 있다고

해 구매해 먹어보았는데 

정말 괜찮은 거 같아요 ^^

 

 

유재석 씨가 선전하네요 

고려은단 비타민C는 유럽산 옥수수로부터

만들어진 영국산 비타민C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집에 이렇게 식탁에 올려놓으니까 

볼 때마다 섭취하게 되고 

확실히 간편해서 먹기가 너무 좋네요 

일반 정제 알약은 너무 커서 

먹기가 힘들었는데 

이거는 작고 휴대하기 쉬워

장소 어디든 먹을 수 있고  간편해서 좋은 거 같아요^^

 

 

참고로 비타민C를 많이 먹으니까

어두웠던 얼굴이 밝아지고 

피로감이 정말 많이 줄은 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