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본맛집 : 새우공장 정말 괜찮네요

2020. 5. 26. 14:13카테고리 없음

"산본맛집 : 새우공장 정말 괜찮네요 "

안녕하세요 케이와니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산본에 위치한 

새우공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새우가 얼마나 많길래 

가게 이름을 새우공장으로 

지었을까??

라고 생각을 할 수 도 있는데.....

정말이지 모든 음식이 새우라~

처음에 너무 신기하고 적응이 안되었어요!!!

<새우공장 위치& 운영시간>

매장 번호 :031-429-4866

주소: 경기 군포시 번영로610번길 10


산본맛집 새우공장은 골목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조금만 들어가면 바로 

건물 간판이 크게 보여 

매장 위치 찾는 건 엄청 쉬었습니다.

매장 앞에 간단하게 

맥주를 먹을 수 있게 테이블이 제공되어

날씨 좋은 낮에 편안하게 

안주를 먹으면서 간단하게 술 먹기 정말 좋을 거 같았습니다.

자존심 새우지 말고 전화 걸어 

여보새우???

가게안에 새우공장 문구가 

눈에 띄는 게 정말 재밌었습니다.

아담한 매장 사이즈에 

깔끔하게 정돈된 새우공장 매장은

편안하게 커플이 가기에 너무 좋은 장소로 

느껴졌습니다.

 

산본맛집 새우공장은

저희가 오기 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글과 사진을 남겼더라고요!!!!

확실히 아직까지 음식을 먹어보진 않았지만

과거에 이곳에서 충분히 맛있게 먹어 

이런 글을 남겼겠죠??? 

ㅎㅎㅎㅎ 너무 기대돼요^^

저는 가서 페페로니새우피자,  새우알리올리오파스타, 

그리고 새우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이 깔끔하게 모니터가 되어있어

주문하기 정말 편했어요!!!!!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나온  페페로니새우피자

비주얼이 너무 먹음직스러운 게 

아까워서 못 먹을 거 같았어요 

피자 위에 새우가 무려 4개나 통으로 올라가

있어 정말 제가 봤던 피자 중에 가장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당연 피자맛도 정말 좋았습니다.

중간에 새우볶음밥도 같이 주문해서 

피자와 같이 먹었는데 

새우볶음밥에서는 

몬지 모르게 버터인지?? 마늘인지 

은은하게 입안에서 퍼지는 향이 정말 좋았고

피자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게 먹은 거 같았어요 

마지막 새우알리올리오파스타가 

나왔는데 파스타면이 완전 부드러운면서

꼳꼳한게 저도 모르게 자연스럽게 

젓가락이 파스타로 향하고 있더라고요!!

올해 1년 치 새우는 이곳 

산본맛집 새우공장에서 다 먹은 거 같아요 

신기하게도 정말 배불리 먹었는데 

4만 원도 안 나왔다는 게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보통 일반 파스타집 가도 

기본 2명이서 식사 2개만 시켜도 3만 원 중반 나오는데

이곳 새우공장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정말 맛있게 

식사할 수 있어 좋았던 거 같습니다.

마지막에 사장님이 깐풍새우랑 칠리새우를 

주셨는데 이것 또한 달달한 게 입안에서 

스르륵 녹네요

~~~~~ 추가로 새우과자를 주셨는데.......

새우가 아닌 음식이 이곳에서는

그냥 너무 신기하네요 

오래간만에 정말 즐겁게 하루를 보냈네요!!!

 

참고로 산본맛집 새우공장에서는

모든 음식이 배달 가능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