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데자뷰: 강남에 제주가 담겨있다

2020. 6. 18. 17:50카테고리 없음

"랑데자뷰: 강남에 제주가 담겨있다"

안녕하세요^^

KWANISTORY입니다.

무더운 여름 더위를 잘 이겨내고 있나요???

저는 지난 주말에 모처럼 친구와 

강남에서 만나 점심식사를 했어요^^

랑데자뷰 강남점

사실 강남에는 그렇게 자주 가는 편이 아니라....

강남에 지리도 잘 모르고 식사 후에 가까운 카페에서

맛있는 차라도 먹을 겸 주변을 검색하다가 

강남역 부근에 위치한 랑데자뷰를 발견하고

 한번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랑데자뷰 위치& 시간>

 

 

전화번호: 02-552-0204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6길 39

운영시간: 매일 11:00 - 23:00

사실 아침에 급하게 나오느라 ~~~~

피곤하기도 해서 간단하게 커피를 마셨기에;;;;

강남 랑데자뷰에서는 커피 말고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자몽에이드가 

일회용 플라스틱 팩에 들어있어

깨끗하면서도 자몽 색감이 잘 드러난 거 같아

완전 만족~~~~

친구는 커피를 먹을 겸

랑데자뷰 시그니처 커피를 주문했어요^^

두 음료 모두 플라스틱 용기에 들어있어

몬가 엄청 깨끗한 이미지로 다가왔어요!!!

랑데자뷰

강남역 랑데자뷰에 방문하게 된 이유 중에 하나가

제주를 그대로 담아 놓은 모습을 강남 시내 한복판에서

즐길 수 있어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사실 복잡한 도심에서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그렇게 많지 않아.......

 

강남에서 주말에~~~

어떤 카페를 가든 사람들이 복잡하게 엉켜 있어 

불편했는데.....

이곳 랑데자뷰 강남점은 테라스 밖에 

야자수도 많이 있어 ~~~~

가만히 있어도 완전 힐링되는 분위기였습니다.

랑데자뷰 강남점은 

강남역에서 주택단지로

조금만 올라가면 멀리서도 보이도 3층 자리 큰 건물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강데자뷰 강남역

외관이 전체적으로 현무암 느낌 나는 

건물로 지어져서 그런지 주변을 둘러보아도 

제주 느낌이 한 번에 다가오네요!!!!

랑데자뷰 테라스

 

지난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확실히 

사람은 좀.....

많이 있어서 구석구석 

사진을 찍기는 어려웠지만 ;;;;

그래도 잠깐잠깐 조금이라도 틈이 있을 때 주변 곳곳을

사진기에 담았는데 너무 이쁘게 나와

바로 인스타에 사진을 업데이트했네요!!!!

랑데자뷰 2층 또한 카페였는데 이곳은

제주 돌담이 컨셉인듯 테이블 사이사이 크게 

돌담이 쳐져 있어 분위기가 꽤나 매력적이었습니다.

혹시라도 2층 랑데자뷰에서 

커피를 드신 분들은 컵과 쟁반은 주문한 카운터 쪽으로

가져다주면 좋을 거 같아요!!!

2층에서 1층을 내려가는 계단 또한

은은하게 길을 밝혀주는 조명이 

정말 부드럽고 나중에 정말 시간 내서 

여자친구와 꼭 다시 와보고 싶어요~~~~

대신에 주말 말고 평일에 와봐야겠죠???ㅎㅎㅎㅎㅎ

짧은 시간에 랑데자뷰 강남점을 

다 보지는 못했지만.....

시내 한가운데 제주의 느낌을 조금이라도 

볼 수 있어 ~~~~ 

의미 있게 강남에서의 주말을 보낼 수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