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EAM : 강남 스크렘 갔다왔어요

2020. 6. 19. 17:37카테고리 없음

"SCREAM : 강남 스크렘 갔다왔어요"

안녕하세요!!!

KWANISTORY 입니다.

벌써 불금이네요!!!

잇님들이 기다렸던 주말이 다가 왔네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 신논현역 카페 스크렘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카페 가는게 주말에 할수 있는

유일한 힐링 타임이라 ;;;

지난주에 방문한 작은 정원의 카페 스크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카페를 방문할때 야외테라스가 있는 곳을 

꼭 찾는 경향이 있는데요 !!!

이곳 스크렘카페 또한 아담하게 

테라스에 식물을 배치해 놓아

카페에서 티를 먹으면서 수다떨기 정말 좋은 

장소였어요!!!

사실 ~~~~ 강남자체가 

엄청 빡빡한 도시의 분위기를 풍기던 곳이라

시골 청년인 저에게는 다소 

거리감 있게 느껴지는게 사실인데.......... 

이곳 스크렘에서는 자연스럽게 티를 마시는 분위도 정말

좋았고 뭐니뭐니해도 

테라스에 앉아서 야외의 뷰가 좋았던거 같아요!!

스라이딩 도어 옆에 테이블이 3개정도 마련되어 있었는데 ~~~

지어진지 별로 안되서 그러지 테이블도 엄청 깨끗하고 

아레카야자를 포함해 식물들 또한 관리가 잘된거 

같이 보였어요!!!

<스크렘카페 위치 & 운영시간>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길 17 1F
전화번호: 070-7675-4050

영업시간: 목요일 12:00~22:00
수요일 12:00~22:00

신논현역으로부터 걸어서 5~10분정도만 걸어가면

바로 보이는 위치에 자리 잡은 스크레카페는

다양한 디저트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 ~~~

배고플때 가도 정말 좋을 거 같았어요!!!

 

저와 친구는 이미 점심을 너무 많이 먹어

따로 디저트를 주문하지 않았는데 ......

다음에 다시 방문하면 꼭 디저트와 함께 커피를

먹을 예정이에요!!!!

둘다 밖이 너무 더워

테라스에서 먹는 갬성은 포기하고 ;;;;

실내에 들어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는데 

커피향이 진하면서 부드러운게 

원두가 좋아서 그런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SCREAM카페

카페 안에는 테이블이 대략 10개 정도 있어

커플이나 소규모 모임으로 

카페에 오면 좋을 거 같았어요 !!!

조명도 너무 예뻐 셀카 정말 잘나와요^^

신논현역카페

주말이라 그런지 

친구들 보러 신논현쪽에 나와서

편하게 커피도 마시고 

다들 좋은 시간을 보내는거 같았습니다.

강남카페
SCREAM

모처럼 황금같은 주말에 

신논현역 스크렘카페에서 

좋은시간을 보내고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