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본맛집: 산본 신화쭈꾸미에 맛에 미치다

2020. 6. 23. 21:54카테고리 없음

"산본맛집: 산본 신화쭈꾸미에 맛에 미치다"

안녕하세요~~~

KWANISTORY 입니다.

장마가 이제 곧 다가와서 그런가???

 

퇴근하면서 하늘을 보았는데 거무스름한 게

이제 막 비가 쏟아질 거 같아요!!!

며칠 안에 정말로 장마가 다가오니 

여름이 아닐 수 없는데요!!!!

산본신화쭈꾸미

오늘은 지난 주말에 산본에 위치한 

신화쭈꾸미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난 주말에 난지캠핑장을 갔다 온 이후

술을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가.....?

갑자기 매운 게 엄청 당기더라고요!!!!

매운 거 하면 주꾸미처럼 매운 음식도 없는데 ;;;;

그래도 여름이니 몸보신도 할 겸 산본 맛집으로

엄청 유명한 신화쭈꾸미가게에 방문하기로 결정했어요

사실 인터넷에 산본 맛집으로 쭈꾸미집이 그렇게 

많은 검색 결과가 나오지 않았지만.....

산본신화쭈꾸미는 블로그 리뷰도 엄청났기에

너무 기대가 되더라고요!!!

<산본신화쭈꾸미 위치 & 영업시간>

전화번호: 031-393-1114

주소: 경기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10-22

영업시간: 매일 12:00 - 23:30연중무

 

산본신화쭈꾸미

산본 신화 주꾸미에서는 1인분을 

포장하면 1인분 가격으로 1인분을 추가해

주고 있어 혹시라도 캠핑을 가거나 

가까운 펜션에 놀러 가는 분들은 이곳에서

포장을 해 캠핑 갈 때 맛있게 먹으면 좋을 거 같았어요!!!

신화쭈꾸미에서는 배달의 민족으로도

간단하게 주문시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더구나 경기도 지역화폐 카드가 사용되어

군포시민에게는 더없이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

산본맛집 신화쭈꾸미에서는 

주말에 항상 웨이트를 한다고 블로그에

나와있어 저와 여자 친구는 저녁시간에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했는데

다행히 그렇게 

붐비지 않고 바 식사할 수 있었어요!!!

저희가 거의 다 먹을 때쯤에 사람들이 갑자기

한꺼번에 몰려오더라고요!!!!

신화쭈꾸미에서는 수저, 컵, 접시 등,

고온 세척을 통해 관리하기에 안심하고 

식사할 수 있다고 하네요!!!

테이블은 밖에 6~7개 정도 되는데.....

룸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아무리 줄이 길어도 자리가 금방금방 생겨 

조금만 참으면 꿀맛의 불 주꾸미를 먹을 수 있을 거 같았습니다.

 

산본 신화 주꾸미에서는 점심 메뉴인

쭈꾸미정식이 따로 제공되기 때문에 근처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식당일 거 같았어요!!!!!

기본 주꾸미를 주문하고 바로 가마솥이 나와....

좀 당황했는데 보통 뚜껑의 손잡이가 위를 

향하는걸 삼겹살집에서 많이 봤는데 ;;;;

이곳 신화쭈꾸미에서는 반대로 되어 

식사가 준비돼~~~

무척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 룸은 따로 운영 안 해;;;;

문을 닫아 놓았는데 가족 식구끼리 편하게 

식사해도 좋을 거 같았어요!!!

드디어 주문한 삼겹살 주꾸미~~~~^^

양이 생각보다 많았었는데 

포장하면 이거에 2배라고 하니 

다음에는 꼭 포장해서 먹어보려고 해요!!!

기본적인 밑반찬 콩나물, 무생채, 샐러드, 깻잎 

김, 날치알 그리고 매운맛을 잡아줄 미역국

까지 한상이 거하게 차려졌네요~~~

기본적으로 쭈꾸미를 주문하면 

계란찜이 같이 나오는데 

양이 정말 많고 완전 푸짐해요!!!!

확실히 쭈꾸미 먹는다면.......

계란찜은 선택이 아닌

필수 같았어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신화쭈꾸미집에

삼겹쭈꾸미를 한번 먹어보려고 하는데요!!!

보기만 해도 군침이 입에 한가득~~~~

아 ~~~ 매콤한 맛이 코끝을 자극하는데

정말 대박인 거 같았어요!!!

쭈꾸미를 맛있게 먹기위해 깻잎을 올리고

그위에 김을 다음에 쭈꾸미와

신화쭈꾸미에 특제소스를 올려^^

날치알과 같이 쌈을 싸서 입속에 슝~~~

와~~~ 이건 매주와도 정말 안 질릴 거 같아요!!!!

쭈꾸미를 먹은 후

솥뚜껑 위에 볶음밥을 주문했는데요!!!

역시 쭈꾸미에 하이라이트는 뭐니 뭐니 해도 

볶음밥이 정말 최고인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