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왕대박수산 : 춘천횟집으로는 최고

2020. 6. 30. 23:22카테고리 없음

"춘천 왕대박수산 : 춘천횟집으로는 최고"

 

안녕하세요

KWANISTORY입니다.

모두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요즘 날씨가 선선해서 

밤에 잠도 잘오고 

너무 좋은 나날을 보내고 있네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방문했던 춘천횟집 

춘천 왕대박수산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왕대박수산

갑자기 소주에 회를 너무 먹고 싶어~~~

여자친구와 춘천횟집이라고 인터넷에서

검색하는 중에 춘천왕대박수산이라고

찾아 방문한 평을 보고 있었는데 ;;;;;

모두들 가격 대비 정말 괜찮다고 해서 

우연히 퇴계동에 위치한 왕대박수산집을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위치&운영시간>

운영시간

매일 12:00 - 02:00

위치

강원 춘천시 퇴계로93번길 4-6

우선 춘천 왕대박수산 내부가 엄청 깨끗해~~~

만족스러웠어요!!!

보통 횟집에 가면 좀......ㅠㅠ

비린내도 나고 그런데 왕대박수산에서는

정말 깔끔하고 부담 없이 편하게 음식 먹을 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왕대박수산에서는 테이크아웃하시는 분들을

기준으로 3만 원 이상 포장하는 분들에게

매운탕을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하니

다음번에는 포장해서 

매운탕을 한번 받아보려고 합니다^^

저와 여자친구가 방문한 날

마침 장대비가 

마구 쏟아지기 시작했는데요!!!!

다행히 저희가 가게 안에 도착하고 비가

 내려 천만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왕대박수산

왕대박수산에서는 

테이블이 정말 많아 

웬만하면 따로 웨이팅 없이 바로 식사를 

할 수 있어 정말 좋았어요!!!

혹시라도 탁자에서 식사하기가

불편하신 분들은

바닥에서 앉아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너무 좋더라고요!!!

이곳 왕대박수산에서 

지금~~~

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현금결제 시 결제금액에서 소주 혹은 맥주를 빼드린다고

하니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꼭 참여해야겠죠??? ㅎㅎㅎ

여름이고 

날씨가 더운데 이곳 왕대박 수산에서는

에어컨을 정말 빵빵하게 틀어서 그런지

처음에는 너무 시원해서 좋았는데 나중에는

조금 쌀쌀한 정도였어요^^

왕대박수산

제가 이곳 춘천왕대박수산에 반한 이유 중에

하나가 스끼다시가 정말 잘 나왔어요!!!

 

일반 횟집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스키다시인데

할 수 있지만

스끼다시 해산물 자체가 정말로

너무 싱싱해 ~~~~

다음번에 꼭 와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바로 들더라고요!!

날치알밥과 옥수수콘치즈^^

기본 스끼다시만 나왔는데 벌써 

소주 반 병을 마셨네요~~~

이래서 회 먹는 날은 금방 취하나 봐요~~~

아주 쭉우욱~ 쭈우욱 들어가네요;;;;;

신기하게도 제가 왕대박수산에 방문한 날

중학교 동창 친구를 만나.....

생각지 못한 서비스도 받고 

너무 고맙더라고요!!!

 

확실히 춘천횟집 왕대박수산에서는

모든 해산물이 엄청 싱싱한 거 같네요

왕대박수산

여름 장대비 속에서 맛있는 해물과 

함께 먹는 소주 맛이 잊히지 않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