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편마을 카페 : FARBE 갔다왔어요

2020. 7. 2. 00:34카테고리 없음

  "  동편마을카페 : FARBE 갔다왔어요 "

다른 때보다 요즘에 부쩍 많이 게을러 졌다고 

생각하는 게......

거의 한 달 전에 갔다 온 동편마을 카페를 이제야

포스팅해서 올리니.....

잇님들에게 부끄러울 따름이네요;;;;

오늘 소개할 동편마을 카페는 FARBE입니다.

<파르베 위치>

안양카페

FARBE

카페 파르베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 183번길 20

 

안양에 핫한 카페가 많이 모여 있다는

동편마을에 여자 친구와 주말에 방문했는데요!!!

확실히 인기가 많은 곳이라 그런지 ~~~

차 둘 곳이 마땅치가 않아 ㅜㅜㅜ

주차를 하기 위해 몇 번을 돌아다녔는지 모르겠어요!!!

확실한 건 오후에 가게 되면 정말 자리가 없다는 거예요;;;;

 

건물 1층에 위치해 있는 동편마을 파르베 카페는

흰색 간판에 깔끔하게 

새겨져 있는 파르베 글자가 한눈에 들어왔어요!!!

 

저는 잘 몰랐는데 파르베 건물 뒤쪽에 

주차장이 있어 주차 공간을 찾는 분들에게는

꼭 참고하셔야 할 거 같아요!!!

저희가 방문한 동편마을 카페 

FARBE에서는 안양사랑 상품권 가맹점이라

경기지역화폐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사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 드네요!!!

실내공간을 가득 채우고 있는 의자와

테이블~~

모두 흰색과 나무 브라운 색상으로

바다과 깔맞춤을 해서 그런지 정말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가득했어요^^

브레드 케이스에 다양한 쿠키와

케이크가 담겨 있었는데 정말 맛있게 보이더라고요!!!

 

아쉽게도 점심을 든든히 먹고 카페에 왔기에

케이크는 다음에 먹기로 패스~~~

확실히 신상 카페라 그런지 엄청 깨끗하고 분위기가

정말 최고였어요^^

카페 파르베 와이파이 번호입니다.

 

귀엽고 깜찍한 파르베 명함~~~

이런 명함은 처음이라 정말 신선했어요!!!

역시 명함은 받는 순간 기억에 오래 남아야지

정말 좋은 거 같아요!!!!

 

동편마을 카페가 엄청 유명하다고 해서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는데 ~~~

확실히 깔끔하게 만들어진 카페가 

정말 많더라고요!!!!

요즘에는 카페가 정말

안 예쁜 곳이 없는 거 같아요!!!

제가 이곳 카페 파르베를 엄청 괜찮다고 생각하는 게!!!

여자 친구와 정말 이곳에서 셀카를 거의 20장 정도 찍은 거

같은데 찍은 것마다 정말 이쁘게 잘 나와

기분이 정말 좋더라고요!!!

동편마을 카페 파르베에서 

드디어 주문해 나온 아이스 아메리카노^^

확실히 점심시간 나른할 때 먹는 커피가 

정말 최고인 거 같아요!!!

FARBE에서는 포토존이 곳곳에 마련되어 있어

개인 SNS를 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할 만한 카페인 거 같아요~~~

확실히 저희가 방문한 날  날이 좋아 그런지 

바깥 야외 분위기도 정말 최고였던 거 같아요~~

파르베 옆에 이렇게 야외테이블이 

줄지어 나란히 놓여 있는데 

저녁에 노을 질 때 이곳에 오면 사진이 

정말 이쁘게 더 잘 나올 거 같았어요!!!

일요일 주말 편하게 의자에 앉아 

커피를 마시면서 한가로이 

따뜻한 햇살을 보고 있으니 주중에 받았던

스트레스 저절로 녹아내리네요!!!

-동편마을 카페 파르베 너무 좋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