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원 비빔국수 맛집 인정

2020. 7. 29. 10:33카테고리 없음

" 인덕원 비빔국수 맛집 인정 ^^ "

 

안녕하세요!!!

KWANISTORY 입니다

무더운 여름 모두들 잘 지내고 계시나요??

계속되는 장마로 인해 야외 활동이 많이 어려운 요즘....

집에 있기 답답할 거 같은데요...

7월 초에 갔던 인덕원 비빔국수 집을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ㅠㅠ

인덕원 비빔국수 가격

비빔국수 7,000

잔치국수 6,000

동치미국수 6,000

만두 5,000

 

솔직히 처음에 이곳에 왔을 때 

국수 가격이 그렇게 싸지 않다고 생각했었어요!!!

인덕원 비빔국수 매장 안에 아이스크림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 나갈 때 디저트로 하나

먹으면 정말 좋을 거 같아요!!!

인덕원 비빔국수 안에서 삶은 계란을

1개에 500원에 따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비빔국수에 삶은 계란을 올려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고요!!!

비빔국수 2개를 주문하고 

육수를 받기 위해 뒤쪽에 육수 컵 쪽으로

다가가 육수를 받았는데 ;;;;

이곳 육수가 정말 맛있는 거 같아요!!!

전날에 술을 좀.....

많이 먹기도 했지만 그래도 

인덕원 비빔국수 육수 맛은 진국~~~

드디어 주문한 비빔국수와 

고기만두가 같이 나왔는데 

비주얼 진짜로 완전 대박이예요!!!!

지금 쓰면서도 목구멍에서 침샘 폭발할 거 같아요~~~

이 정도 비주얼에 맛까지 기가 막히니

국수값도 그렇게 비싼 거 같지는 않았어요!!!

인덕원 비빔국수 면발은 다른 곳보다

완전 탱탱하고 굵어 식감이 정말 좋고

저는 입에 한가득 넣었을 때가 가장 행복하더라고요!!!

상추, 백김치, 오이, 양파, 생각보다

간단한 재료만 들어간 거 같은데......

신기한 게 어떻게.... 이런 깊은 맛을 내는 게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집에서 혼자 절대 따라 할 수 없는 맛 ㅎㅎㅎㅎ

인덕원 비빔국수 계산은 선불이라 

미리 국수와 만두값을 지불했습니다.

국수와 만두는 정말 5분도 안 걸려서 바로

나오는 거 같아요!!!

만두 속에 고기가 꽉 찬 게 먹으면

먹을수록 너무 느끼하지 않고 정말 

괜찮은 거 같아요!!!

여자 친구와 함께 이곳을 방문했는데 ~~~

너무 잘 먹는 모습을 보니까

뿌듯하기도 하고 모처럼

주말에 인덕원역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가는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