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맛집 구스범스 남춘천역술집 최고다

2020. 4. 8. 09:23카테고리 없음

"춘천맛집 구스범스 남춘천역술집 최고다"

안녕하세요 케이와니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춘천에 구스범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구스범스 ? 

이름이 살짝 신기하기도 하고 입에 

딱 달라붙는 게 정말 좋은 상호 같네요 ^^

춘천맛집으로 이미 소문이 자자한 구스범스는 남춘천역에

위치해 있어 춘천에서 여행을 하고 

돌아가시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해 줄 만한 곳으로 생각됩니다.

 

구스범스는 연령대가 보통 30~40대가 많아 보였습니다.

제가 이곳 춘천맛집 구스범스에 방문했을 때는

결혼식이 있었는지 단체 모임이 

실내를 가득 채웠습니다.

 

<구스범스 위치>

구스범스를 들어가면서 제가 느낀점은

정말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남춘천역 맛집 구스 범스는 매주 일요일

 

첫번째 세번째 월요일이 휴무라

이곳을 혹시나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정말 좋을 거 같습니다.

 

 

오리 너무너무 귀여워요 ^^

가게 정면에 있는 구스

구스범스에 마스코트인 거 같아요

구스범스 가게에 정말 어울리는 캐릭터였습니다.

 

남춘천역 뒤쪽에 위치해 있어 

혹시라도 춘천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

가볍게 맥주 한잔 하고 

기차를 타고 용산역으로 가기에

정말 좋은 위치에 있는 거 같았습니다.

"드디어 구스범스에 들어갑니다."

뜨든 ~~~~~

분위기가 꾸민 듯 안 꾸민 듯

너무 자연스럽고 인테리어가 완전 

제스타일이었습니다.

정확히 보이는 건 소화기~~

이곳에서

혹시라도 화재를 바로 즉각 대처할 수 있게 

곳곳에 잘 배치했네요 ^^

너무너무 안심입니다 ~~~~

"대박 "

제가 다트 마니아인데

이곳 남춘천역술집 구스범스에서

이 다트를 볼 줄이야 

 

요즘에 다트 기계를 마련한 가게를

정말 찾아보기 힘든데......

그런 점에서 

여기 춘천맛집 구스범스는 정말 최고인 거 같아요

혹시라도 커플끼리 오는 사람들은 편안하게 

같이 팀전으로 즐길 수 있을 거 같았습니다.

구스범스는 실내가 1층과 2층으로 나눠지는데

분위기가

정말 갬성갬성 합니다.

주변 곳곳에 볼거리가 정말 가득 찹니다.

소품들이 너무 맘에 들어서 그런지 

약간 갤러리 같은 느낌도 납니다 ^^

춘천여행을 마지막으로 

너 기네스 한잔으로 

내 피로를 한방에 

빠샤~~~~~~~~

오래간만에 병맥으로 기네스 먹었는데 

역시나 맥주는 기네스가 최고네요 

구스범스 2층에서 맥주를 먹었는데 

정말로 실내 인테리어가 최고인 거 같아요 

그리고

더욱이 이곳이 정말 매력적인 건

셀카가 대박 잘 나온다는 점입니다.

2층보다는 1층이 더 잘 나온 거 같아요

저도 셀카를 찍었는데

너무 거지 같이 나와서 사진은 

당당하게 패스합니다''';;;;;

2층에서 바라본 구스범스 1층입니다.

당일에 사람들이 정말 많이 방문했더라고요

사람들이 많은데 

실내가 정말 넓어서 그런지 붐빈다는 느낌은

전혀 받지 못했습니다.

술집이 1층 2층으로 되어 있어서 약간은

클럽에 온 느낌도 나고 너무 좋았습니다.

드디어 기네스 한잔에 

과일안주

안에 치즈가 있었는데 

달콤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편안하게 쉬면서 

춘천여행 기억을 되짚어 보면서 맥주 한잔

아~~~~ 이래서 여행을 자주해야 하는데

정말 힐링이 따로 없네요!!!!

 

춘천여행 구스범스에서 정말 좋은 시간 

보내다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