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 글램핑으로 저는 가평글램핑으로 떠났어요 .

2020. 4. 9. 22:07카테고리 없음

"서울근교 글램핑으로 저는 가평글램핑으로 떠났어요."

 

바쁜 회사 업무로 쉽게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데

오늘 회사에 당당하게 

연차를 신청하고 평일에 서울 근교에 

글램핑을 떠나보려고 합니다.

가평글램핑을 위해 서울에서 출발해 도착한 곳은

청평원레저타운 입니다.

 

사실 지금 머무는 곳이 서울이라;;;;

많이 벗어난 곳에서 쉽게 

여행을 위해 출발하기가 어려워..........

주변에서 그렇게 멀지 않은 곳으로부터

여행하는 것을 선호하게 되었네요!!!!

그런 점에서 이번에 방문한 청평원레저타운은

내가 원하는 거리에 있는 글램핑장으로

서울근교고 더 좋은 점은

제가 좋아하는 글램핑장 시설이 매우

잘 갖춘 곳이라는 점인데요

 

이번 방문이 처음이 아니라 ~~~

더욱 설레는 게 사실이네요

지천에 벚꽃이 활짝 피어 

제가 연차를 쓰고 온 보람이 있듯이

너무너무 기쁘네요 ^^

<청평원레저타운 위치>

카라반, 글램핑, 펜션을 다 갖추고 있어서

내가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골라서 선택할 수 있는 게 이곳 만의 

특별한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가평글램핑을 인터넷에 검색해 보았는데

어찌나 많은 장소가 나오던지 

저는 글램핑이지만 저만의 

특별한 공간에서 생활하고 싶었는데요

 

그럼점에서 청평원레저타운은

이곳을 예약한 손님들을 제외하고는

출입을 제한하고 있어 

저희만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착하자 자연의 향기가 다가와

저도 모르게 입가에 흐뭇한 피소가

마구마구 솟구치는 게 

이래서 사람은 자연과 같이 

항상 공존하면서 살아가는 거 같아요^^

가평글램핑장을 둘러보기 전에 

주변에 풍경을 맘껏 취해서 살펴보고 있었는데

주변에 색다른 예술작품이 위치하고 있어

가평글램핑을 왔지만 생각지도

못한 볼거리를 제공해주어

시간 가는 줄 모르게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곳 청평원레저타운은 족구장이 있어 

회사에서 워크숍 혹은 야유회를 찾는 

고객들에게 매우 만족스러운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글램핑을 즐기기 전에 이곳 청평원레저타운에서

북한강의 뷰를 볼 수 있는

북한강 전망대가 같이 있어 

캠핑하는 묘미를 더욱 부추겨 주네요^^

곳곳에 여러 가지 예술작품이 있는데

저희가 이미 주변에서 친숙하게

잘 알고 있는 스파이더맨

트랜스포머등 여러 가지 캐릭터 동상이

가평글램핑장 쪽에 전시되어 있었는데

이번에 제 조카와 같이 갔는데

너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이곳에 오기를 잘했다"라는 생각이 

여러 번 들었습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돼서 

카라반이 모여있는 장소를

잠깐 들르게 되었는데 

카라반 시설이 깔끔하고 카라반 마다

옆에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간단하게 조리하면서 

식사를 할 수 있을 거 같아서 

너무 좋은 공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중간에 뽀로로대통려령님이 

하이를 하면서 우리를 반기네요 ^^

드디어 저희가 예약한

가평글램핑장에 도착했는데 

조카가 신나서 혼자 들떠서 막 뛰어 

다니냐 ......데리고 다니기가

워낙 쉽지가 않네요;;;;;

청평원레저타운 안에 글램핑장에는 

조리할 수 있는 가스레인지가 제공되고

싱크대가 마련되어 있는데 

정말이지 물도 엄청 시원하게

나오고 따뜻한 온수도 제공되어 

너무 편안하게 쉬다가 온 거 같아요

이곳은 트윈 침대가 있는 곳인데 

혹시라도 단체로 여러 명이 글램핑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이곳 청평원레저타운을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가평 글램핑장으로 청평원레저타운이

꾸준히 인기가 있는 이유는 글램핑 화장실이

각각의 글램핑에 마련되어 있어 

공용으로 같이 써야 한다는 

불편함이 없어 정말 좋았습니다.

본적으로 글램핑 안에 시설은 

전기밥솥, 전기포트, 침대, 티브이, 인터넷

소파 , 책상 등으로 그냥 편안하게

이곳에 몸만 오면 편안한 글램핑이 

될 거 같습니다.

글램핑을 이용하면서 쓰레기들은

일반쓰레기, 재활용 쓰레기, 음식물쓰레기로 

구별해서 글램핑텐트 앞에 잘 정리해서 

놓아두면 되네요 ^^

여기가 저희 가족이 머문 장소 입니다.

5명이서 왔지만 전혀 부족함이 없는 

사이즈로

내부 공간도 엄청 넓어서.....

여전히 조카는 이리저리 계속해서 

뛰어다니고 있네요 !!!!!

제가 가평에 글램핑장을 여러 곳 다녀 보았지만

서울 근교에 있는 가평 글램핑장에서

가장 편안하고 가성비가 높은 시설이었던 거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글램핑텐트 안에는

냉장고 티비, 밥솥, 화장대, 온풍기, 전기바닥 판넬

마련돼 있어서 머무는 동안 불편함이 전혀 없었습니다.

 

잠깐이었지만 서울근교에 있어 지리적으로 너무

매력적인 가평글램핑 캠핑장 !!!!!

 

다음번에는 가을에 와서 한 며칠 정도 

오래 머물러서 여유롭게 힐링하면서

자연의 공기 흠뻑 젖고 싶네요 ~~~~